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이용안내 및 문의 방법

by 포도podo포도 2025. 1. 16.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고객님께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문의 사항이나 서비스 이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이용안내 및 문의 방법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바로가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이용안내

전화번호 안내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연락하시려면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 이용 시: 114(무료) 발신 후 1번 선택
  •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1588-3002(유료), 080-001-3002(무료) 1번 선택

이용시간

이미지

고객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기준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장이나 A/S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모바일(휴대폰) 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모바일 상품에 대한 문의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 이용 시: 114(무료) 발신 후 2번 선택
  • 타사 휴대폰 또는 유선전화 이용 시: 1588-3002(유료), 080-001-3002(무료) 2번 선택
  • 해외에서 이용 시: +82-2-2620-5000(유료) 2번 선택

이용시간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의 이용시간도 평일 기준으로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일시 정지나 분실 정지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이미지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경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정보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어떻게 연락하나요?

A: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을 이용하시면 114로 전화하신 후 1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는 1588-3002 또는 080-001-3002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Q: 고객센터의 운영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고객센터는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고장 문의는 평일, 토요일, 공휴일 모두 09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합니다.

Q: 모바일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모바일 상품에 대한 문의는 SKYLIFE에 가입된 휴대폰에서 114로 전화하신 후 2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타사 휴대폰이나 유선전화는 1588-3002 또는 080-001-3002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바로가기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 바로가기


🏠같이 보면 좋은 글

 

*본 글에 나오는 이미지는 참고이미지 입니다. (출처 : unsplash)

"

반응형